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비큐 치킨 추천 눈맞은닭

by 크클커플 2022. 3. 18.
728x90

비비큐에서 신상이 나왔지만 오늘은 눈맞은 닭으로 선택!!어떤치킨을 시킬까 고민이 된다면 오늘 저녁 치킨에 하얀 눈을 내려주세요! 물론 신메뉴로 나온 비비큐 로제치킨도 먹어보고 싶고 닭다리랑 윙봉으로 구성되어있는 콤보도 먹어보고싶고 히히 다 먹어보고싶다!! 비비큐 치킨은 못참지!


🍗달달하고 짭쪼르한 양념옷을 입은 윙에 하얗고 예쁜 눈이 솔솔 내려져있는 국민 치킨 BBQ의 나온지 조금 된 메뉴! 작년 겨울 눈이 많이 내리지 않아 서운하신 분들의 마음을 달래줄 눈맞은닭! 눈을 맞아도 너무 맞아버렸다! 저도 눈 맞아버렸네욥 하하 벌써 봄이라니 두근두근 꽃이 피면 비비큐 치킨과 함께 어디로 나들이를 가볼까나


🍗 바삭한 튀김에 단짠단짠 소스가 어울어져 한 입 베어물면 다음 치킨을 들고 있을 수 밖에 없는 너무 맛있는 소스! 눈꽃이 살살 내려 보는 맛 먹는 맛 둘 다 놓치지 않은 올리브유에 튀긴 넘나 맛있는 치킨! bbq 눈맞은 닭!


🍗 가격은 조금.. 불만이지만 그래도 맛이 궁금해서 쿠폰이 생겨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오리지널이나 양념을 좋아하긴 하지만 새로운 맛을 위해 오늘도 도전했습니다! 완전 성공! 맥주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치킨이었습니다! 달달한 양념이라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라들러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크흐! 역시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지!! 맥주 사진은 아래아래 맨아래! 독일에서 비행기를 타고 날아온 선물! 라들러를 좋아하는 저를 위해 이렇게나 많이 종류별로 보내주셨답니다! 맥주는 역시.. 독일맥주! 아래 독일 맥주들도 완전 추천드리니까 여행가시면 드셔보세요! 종류도 많아요!


🍗 윙에 붙어있는 오돌오돌 씹히는 부분까지 클리어!! 요즘은 이렇게 다먹은 사진 올리는 것도 유행이라면서요?☺️ 저도 한 번 해보았습니다! 깔끔하게 먹은건 제가 먹은 치킨이랍니다! 넘나 깔끔한가욧 하하!🤣🤣 귀엽죵?


🌟 상호명:  #bbq
바삭한 오리지널말고 달달한 양념치킨말고! 새롭게 도전해본 눈맞은닭! 하얗게 쌓인 눈에 반해 홀린듯이 먹어버렸지뭐에요! 가격은 조금 부담 되었지만 넘나 맛있게 먹어서 완전 만족했답니다🤗🤗 여기여기 맥주사진들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레몬향이 있는 맥주들이랍니다!

저는 비비큐 야탑역 점에서 시켜먹었어요!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