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른치킨 대세레드 배달 후기! 완전 좋아!

by 크클커플 2022. 4. 1.
728x90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새우가 왔어요! 심지어 떡도 있어요! 아니 감자칩도 있구요! 배민에 리뷰를 남기니 치즈볼도 두개나 왔어요! 너무 행복한걸요?


🍗 오늘도 치킨이닭! 예의없는 치킨은 가랏! 오늘은 바른치킨이다! 치킨을 위한 전용유를 사용하여 58마리만 튀기고 바로 교체하기로 유명한 깨끗한 치킨! 튀김 옷도 바삭바삭 깨끗한 치킨맛에 반한다 반해☺️


🍗 대세레드(중)으로 주문을 하면서 현미 바사삭으로 반반 변경 가능하여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매콤하면서 달달하게 한 입 오리지널 바사삭으로 한 입! 바삭바삭 하게 즐기다가 어머 새우가 날 보고있었새우? 껍질을 싸악~ 벗겨서 꼬들꼬들하게 즐기고 같이 온 떡을 쫀득쫀득하게 즐기면 치킨 시켰을 뿐인데 진수성찬이다!! 맥주만 있으면 딱인데 🤣


🍗 감자칩도 아그작아그작 씹는 맛이 일품이고 치즈볼도 넘나 꿀맛! 비리뷰를 정성스럽게 써드리고 먹는 리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 양념이 조금 매운 맛이 있지만 중독성이 강한 양념에 떡도 찍어먹고 감자칩도 찍어먹고 치즈볼도 찍어먹으면 넘 나 맛있는 치킨치킨!


🌟 상호명: #바른치킨

🌟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3길 16-8

🌟 영업시간: 매일 12시 - 새벽 1시


깨끗한 기름에 튀겨 부담스럽지 않고 양도 넉넉하게 많아서 배부르게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바르게 만들어서 맛도 더욱 좋은 바른치킨입니다! 오늘 야식은 치킨 어떠신가요? ☺️ 치킨엔 역시? 맥주! 🍺 콸콸콸!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