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평 카페 추천 엔로제 분위기 끝!

by 크클커플 2022. 3. 22.
728x90

핸드드립 눈 앞에서 내려주는 커피 눈으로 즐기고 코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는 세번 즐기는 커피타임!


☕️ 커피로운 여유 한 잔 드라이브 가기 딱 좋은 곳! 주말에 경기도 양평으로 드라이브 가서 돌아다니며 찾은 분위기 짱! 커피 짱! 카페! 주차장도 매우매우 넓고 카페 바로 앞에 물이 졸졸졸 흐르고 있어서 겨울에도 너무 이쁜 카페!


☕️ 핸드드립을 직접 눈 앞에서 보게 될 줄이야! 따뜻한 물을 예쁜 주전자에 담아 직접 내려 주시는 핸드드립 이색카페! 커피의 농도까지 물어봐주시는 센스!


☕️ 달달한 초코향이 가득 진한 핫초코 덕분에 당 충전 만땅!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커피도 핫초코도 너무 따뜻하고 맛있게 마셨답니다!


☕️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 주실 때 예쁘게 올라오는 커피 거품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예전에 바리스타 자격증이 관심이 있어서 찾아봤았는데 핸드드립도 기술이 있어야 하더라구요! 일정하게 원을 그리면서 예쁘게 커피 거품이 올라오는데 처음으로 직관해봤는데 얼마나 이쁘던지 뭉게구름이 커피 위에 살포시 앉아있는 느낌이었답니다☺️


아래로는 커피가 조금씩 만들어져 나오는데 향도 얼마나 좋던지 커피 즐기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력추천!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력추천! 드라이브 어디갈까 하시는 분들에게도 강력추천 합니다!


🌟 상호명: #엔로제

🌟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화서로 32

🌟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단 한잔의 커피도 테이블에서 정성을 담아 내린다는 핸드드립 카피 전문점 카페 엔로제... 아름다운 디자인 상을 수상한 모던한 건물에 자연속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와 힐링공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 이러면 너무 광고 같나요? #내돈내산 이랍니다 하하🤗 정성스러운 리뷰로 세상을 아름답게🥰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