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덮밥 맛집 미쁘동을 다녀왔습니다!

by 크클커플 2022. 1. 24.
728x90

연남동 맛집 미쁘동 ...  무슨 말이 필요한 가.. 한 그릇에 모든 것을 담아 넘치게 만들었다.. 끝..났다..


🍱 참치, 연어알, 연어, 딱새우 등 안들어감 해산물이 없다! 모든 해살물을 미쁘동 한 그릇에 담아 쌓아올렸다!  신선한 재료에서 느껴지는 제료 본연의 맛과 환상적인 플레이팅으로 홍대 연남동을 사로잡고있는 이곳! 바로 연남동 맛집 미쁘동!


🍱 웨이팅을 하면서 주문을 받고 앉으면 바로 식사할 수 있는 곳! 일찍가지 않으면 웨이팅을 해야하는 맛집!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친절한 예약 상담을 할 수 있는 곳!  연남동 맛집 미쁘동! 외쳐 갓갓!!


🍱 식사하기 전 자세한 설명을 통해 어떻게 먹으면 가장 맛있는지 알 수 있는 친절한 식당! 밑반찬까지 이쁘게 셋팅되어 나오는 곳! 홍대 맛집 미쁘동! 또 외쳐!


🍱 연어가 폭포처럼 흐르는 토마토 연어국수! 연어가 길게 썰어져있고 맛있는 새우튀김이 싸악! 육수에 고추냉이와 갈은 무를 살살 풀어서 국물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연어 위에 야채, 토마토를 얹어 한 입에 쏘옥 넣어주면 이렇게 행복할 수 가 없따아!! 너무 좋아!! 역시 연남동 맛집 미쁘동!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와 토마토, 야채의 식감이 잘 어울리고 육수의 맛이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약간 연어가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손님들을 위한 특제 소스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상호명: #미쁘동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오 38길 33-21 2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


‼️주의사항‼️
연남동에 위치한 미쁘동은 네비를 찍고 운전을 하고 가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절대절대 안됩니다! 주소 찍고 갔다가 완전 낭패... 주변에 유료주차장 또는 노상주차장이 있다면 주저하지말고 주차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저 처럼 서울에서 주말에 한 시간 돌아다니다가 주차비 8천원나오면 속이 쓰립니다.. 가장 좋은 건 도보로 방문하시는 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또는 주변에 저렴한 주차장이 있다면 주차 하시고 산책 겸 방문하시는 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절대로 네비찍고 매장 앞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