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돼지갈비 맛집 단홍갈비를 소개합니다!

by 크클커플 2022. 1. 19.
728x90

돼지갈비를 맛깔나게 굽는 모습

청주 돼지갈비 맛집 단홍갈비!
내가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16,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잉~! 앗 주말은 18,900원이넵😊 그래도 샐러드바까지 있네! 너무 좋아앙🥰
일단 달려가보자! 와다다다!!

갈비가 영롱하게 나온 모습


🥩 충북 청주 돼지갈비 맛집 단홍달비에서는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먹는 맛있는 돼지갈비! 마늘, 버섯, 파인애플도 같이 취이익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곳! 너무 좋죠?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는 맛!!

양파절임이 고기를 싸악 싸먹으면 꿀맛


달달하게 양념된 돼지갈비를 앞뒤로 뒤집어 주면서 타지않게 골고루 익혀주면 끝! 양파 절임 싸악 싸서 한입 먹으면 지상낙원이 펼쳐진다!
어디서? 바로 청주 돼지갈비 맛집 단홍갈비에서!!

고기에 마늘이 빠질 수 없지?


🥩 샐러드바에서 밥, 소시지, 라면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곳!


대부분 고기만 무한리필인데 다양한 밑반찬까지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먹는내내 즐거운 곳! 먹을게 많아많아 고기 먹기에도 바쁘다구우!

파인애플 구워 먹으면 꿀맛!


🥩 후식은 역시 라면이지! 고기를 먹고 난 후 먹는 라면은 언제 먹어도 꿀맛인데 사장님은 그걸 아시고 라면기계까지 설치해놓고 라면도 그냥 주신다... 면 넣고 스프넣고 기계에 올려서 시간만기다리면 라면 완성! 후루룹🍜🍜  얼큰하게 라면 한그릇 하면 고기가 싸악 소화되는느낌 하하



🥩 돼지갈비부터 밑반찬.. 등 음식을 준비하시면서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


뷔페처럼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건 아니지만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에서 고기만 준비하기도 바쁘실텐데 손님을 위해 밑반찬까지 제공해주시는 정성까지!


🌟 상호명: #단홍갈비

🌟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279번길 17

🌟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오늘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청주에는 단홍갈비가 두 곳이 있습니다! 한 곳은 무한리필이지만 한 곳은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위에 쓰여있는 주소로 방문하셔야 무한리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단홍갈비 청주점은 무한리필집이 아닙니다! 저도 잘못 찾아가서 들어갔다가 난감하게 다시 나왔습니다‼️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