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을 소개합니다

by 크클커플 2022. 2. 18.
728x90

환상적인 꿔바로우에 육즙 가득한 새우샤오롱바오 화룡정점 우육면까지 ... 모든 것이 완벽했다⭐️


🍜 반짝반짝 빛나는 찹살탕수육 눈이 부실정도로 맑고 고운 탕수육 소스에 눈이 멀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한 입에 찹쌀탕수육 소스와 먹어주면 달달하면서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어떤 맛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이다


🥟 진한 고기 육수에 주먹만한 고기가 몇개가 들어있는지 부드러운 면발에 부드러운 고기가 만나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첫 눈 같은 맛입니다. 부드럽게 음식은 내려가지만 여운은 가시질 않는 국물 한 입 고기 한 입 마지막으로 면 치기까지 숙주과 함께 먹는다면 아삭한 식감까지 그 어떤 것도 놓치지 않은 완벽한 우육면.. 이걸 안시켰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뻔한 메뉴! 메뉴판에 대문짝만하게 우육면을 소개하기에 충분한 깊고 진한 맛을 가진 메뉴!


🥟 쫄깃한 만두피 안에 큼직한 새우가 숨어있다 새우 씹는 맛이 일품인 새우샤오롱바오! 만두가 하나씩 사라질 때마다 눈물을 참아야하는 씹으면서 요리왕비룡의 브금이 들리게하고 육즙이 파도가 되어 입안에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맛!


입 안 가득 퍼진 육즙의 향연에 입 안의 아밀라아제가 분비되어 식욕을 더욱 끌어올리기 좋은 에피타이저!


🍜 바로 옆 포토존에서 사진까지 찍는 다면 인천 구경은 끝.
식당에서 나오기전에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갈빵도 주는데 너무 맛있다.. 완벽했다라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완벽🤗


🌟 상호명: #연경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로 41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차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주변에 주차를 잘 하시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