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남 태안 생선구이 맛집 미식가 방문기!

by 크클커플 2022. 2. 15.
728x90

❗️예약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예약 안하고 찾아가셨다가 못드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1인 만원 한장으로 즐기는 생선파티! 모듬생선구이 한 상이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야들야들한 기름기 많은 고등어부터 밑반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에 입 맛 미친듯이 끌어올리는 게가 들어간 된장찌개까지!! 없는 반찬이 없다!


🐟 비린내? 그런게 어딨어! 생선의 비린내도 확 잡아버리고 영롱한 색깔에다가 한 번 젓가락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생선에 취해버렸습니다😊 밥 한숟가락 퍼서 바삭바삭하게 구어진 생선구이를 올려먹으면 레알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거기에 원조 레알 밥도둑 간장게장까지 있으니 와우.. fantastic... wunderbar..


🐟 생선 양은 또 얼마나 많은지 둘이 먹다가 한 명이 배터져도 모를 만큼 푸짐하게 주십니다! 이걸 초록색 만원 한장으로 다 즐길 수 있다는데 더욱 신기할 따름..


🌟 상호명: #미식가


🌟 주소: 충남 태안군 태안읍 정주내 3길 16-5 미식가

🌟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30분 - 5시 30분


태안을 놀러가신다면... 여기는 추천 정도가 아니라.. 적극 매우 슈퍼 울트라 추천 맛집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생선구이 집을 찾을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인당 만원에 이런 모듬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니.. 다 먹고 나와서 보니 예약 안해서 못먹고 돌아가는 손님들이 어느정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태안 미식가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해주세요!


사진만 봐도 아직도 신선하고 행복한 충격이 가시질 않는 인생 생선구이 맛집입니다... 완전 인정.. 만원에..? 와.. 하고 아직도 감탄하는 중입니다🤗 태안에 놀러가신다면 꼭 예약하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생선 맛... 기가 막힙니다 🤣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