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탑역 성남시청 맛집 차돌짬뽕에 취한다! 고수짬뽕!

by 크클커플 2022. 2. 23.
728x90

야탑역! 성남시청에 차돌짬뽕의 고수가 나타났다! 차돌이 듬뿍듬뿍 싱싱한 해산물까지! 뜨끈한 짬뽕 국물에 동장군이 도망간다🤣 봄아 빨리와라!


🍜 강렬한 빨간 짬뽕에 차돌이 듬뿍! 고기 육수에 강렬하고 진한 맛과 해산물이 더해져 국물 한 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약같은 짬뽕 국물! 면과 차돌을 같이 들어 한입 호로록 면치기를 시전하면 고기씹는 맛과 면이 어울어져 금새 사라져버리는 차돌짬뽕! 추운 겨울에 땀 뻘뻘 흘리면서 몸을 사르륵 녹일 수 있는 치트키🤗 푸짐한 양은 물론 맛까지 어느 하나 놓친 게 없는 진정한 차돌짬뽕의 고수가 등장했다!


🍜 일반 짜장도 좋지만 오늘은 쟁반짜장으로 즐기자! 가족끼리 모여 앉아 쟁반짜장 한 그릇씩 나눠가며 먹는 달달하고 맛있는 대한민국 중식의 대표메뉴! 짜장면! 크기크게 쟁반으로 즐겨요! 쟁반짜장이 또 일반 짜장하고는 다른 맛이 있죠! 새우도 씹히고 버섯도 씹히고 씹고 흡입하고 맛보고 즐기고! 짬뽕이 너무 맵다면 윤기 좔좔 흐르는 맛있는 짜장 한 입! 다시 매운 짬뽕 한입!


🍜 중식 시키는데 탕수육이 빠지면 섭섭해~! 바삭바삭 하얗게 튀겨진 찹쌀 탕수육에 달달하고 찐한 소스를 콕콕 찍어서 바삭바삭하게 즐기는 고수의 탕수육! 바삭하게 씹히는 탕수육과 짜장면 짬뽕 모두 잘어울린다!


🌟 상호명: #고수짬뽕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7번길 51-4

🌟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시

맛있는 차돌짬뽕을 즐기기 위해 고수짬뽕에서 중식을 포장해와서 집에서 안전하게 즐겼답니다! 포장을 해와도 맛이 가게에서 먹던 맛과 똑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뜨끈뜨끈한 국물에 얼큰하게 차돌짬뽕을 즐기시기 딱 좋은 중식당입니다! 남은 겨울 뜨끈한 차돌짬뽕으로 몸을 싸악 녹여보세요🥰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