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리역 뼈해장국 맛집! 뼈마을감자탕에서 즐기세요!

by 크클커플 2022. 2. 4.
728x90

푸짐한 시래기와 고기가 뜨끈하게 담겼다! 이번 겨울 보글보글 뜨끈한 국밥에 동장군도 도망가는 뼈해장국 납시오~ 오리역 맛집 뼈마을감자탕에서 즐겨보세요!

🥘 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겼다! 고기면 고기! 시래기면 시래기! 뜨끈한 국물까지! 어느하나 놓칠 수 없는 진국의 등장!


🥘 겨울하면 역시 뚝배기지! 뜨겁게 팔팔 끓으면서 나오는 뼈해장국에 간장 소스를 작은 종지에 뿌려 뼈해장국에 담겨져 나오는 고기를 하나하나 분리하면서 간장에 쏘옥 찍어먹고 뼈에 붙은 고기를 쏘옥 떼어내주면 야들야들한 고기가 입안에서 녹는다 녹아! 이 맛에 뼈해장국을 찾지! 오리역 맛집 뼈마을감자탕의 뼈해장국은 못참지!


🥘 가위로 시래기를 잘게 썰어주고 고기를 발라서 뜨끈한 뚝배기에 다시 넣어주고 밥 한공기 말기 전에 특제 간장도 국물에 살살 섞어서 풍미를 업업! 한 숟가락 먹을 때마다 씹히는 시래기와 입에서 살살녹는 고기에 흰 쌀밥의 식감까지! 이 맛을 위해 오늘도 뼈해장국을 찾는다!


🥘 그러나.. 이 집을 오면 항상 더 달라고하는 게 있는데.. 그건 바로 .. 고추!!!🌶🌶 맵고 먹기 힘든 청양고추가 아닌 설탕같이 달달하고 아삭함이 살아있는 아삭이고추!! 쌈장에 푹 찍어서 아삭이 고추를 한 입 베어물면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고추 맛이.. 아삭이 고추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의 고추맛.. 한 번 가면 고추를 4개 이상은 먹고오게된다는.. 고추 다먹고 먹는 양파도.. 달달한게.. 후우 입에서 양파 향이 나긴하지만 입이 즐겁다니 참을 수 없지!!

🌟 상호명: #뼈마을감자탕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25 분당대맥주차빌딩

🌟 영업시간: 월-토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일요일 휴무


오랜만에 뜨끈한 국밥 먹으면서 온 몸을 사르륵 녹이고 왔습니다! 뼈해장국이 맛있어서 한달에 두세번은 방문하는 뼈해장국 맛집입니다! 뼈없는 해장국도 있으니 뼈 발라먹기 귀찮으신 분들은 뼈없는 해장국으로 주문하시면 조금 더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뼈발라먹는 재미에 뼈해장국을 먹어서 호호 온 몸이 사르륵 녹는게 너무 좋아요! 국물도 찐하고 가격도 팔천원으로 비싸지 않아서 자주 방문하고있답니다☺️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