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아주대 라멘 맛집 멘야고코로를 다녀왔습니다

by 크클커플 2022. 2. 7.
728x90

그릇 위에 예술을 담았다 - 클레멘스
2022년 한 해를 대표할 따뜻한 정성이 담긴 음식 -크리스탈


🍜 쫄깃 쫄깃한 면발 위에 예술작품 한 점 계란과 고기 부추 각종 토핑이 만들어내는 하나의 작품!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좌우로 살살 비벼주며 면과 고기, 각종 토핑을 아래 위로 올렸다 내렸다 섞어주면 완성 되는 고코로마제멘!


🍜 큐브 모양으로 이쁘게 구워져 나오는 고기와 면을 싸악 말아 올려 마제멘의 맛을 느끼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묵직한 느낌!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알맞은 간에 조금 시원한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테이블에 놓여진 다시마식초를 살살 뿌려주면 고코로마제면 완성!


🍜 느끼한 라멘 말고 매콤한 라멘을 즐기고 싶다면! 고추기름으로 느끼함은 잡고 식감이 꼬들꼬들한 면을 숙주와 함께 아삭아삭 즐길 수 있는 카라구치라멘! 진한 육수에 담겨져있는 식감 좋은 면과 올라간 토핑 어찌 즐겁지 않을 수 있으리오!


🍜 고코로마제멘은 덜짜게 순하게 주문을 했답니다! 이렇게 주문한 것도 처음인데 마제멘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쫄깃쫄깃하고 오동통한 면발이 역시 마제멘만의 매력인 것 같아요! 음식이 너무 헤비한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순하고 덜짜게 주문하셔 드시면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상호명: #멘야고코로

🌟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79번길 16

🌟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30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