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햄버거 맛집 노브랜드 버거 먹고왔어요!

by 크클커플 2022. 2. 3.
728x90

제가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 한 번 먹으러 가보겠.. 잉? 이게 가격표라구요? 정말인가요?


🍔 브랜드가 노브랜드이면서 브랜드가 없는 것 같이 느껴지지만 노브랜드가 브랜드가 되면서 가격은 브랜드가 없는 가격으로 브랜드 버거들을 제치고있는 노브랜드버거! 브랜드 없이 저렴하게 나왔지만 브랜드의 퀄리티외 다를 바 없는 노브랜드의 버거!


🍔 신선한 야채는 기본!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신선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요! 패스트푸드라 속도가 생명이지만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버거를 기다리는 시간은 하나도 아깝지 않답니다! ☺️


🍔 빵에 치즈 한 장 패티 한 장 토마토 한 장 양파 조금 양상추 가득 올라가고 소스가 뿌려져있는데 한 입 베어물고 오! 이건 이 가격은 아닐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니! 평소에 노브랜드 상품을 많이 이용하지만 햄버거까지 이렇게 저렴하게 나오다니!
출출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로 딱! 정했습니다!


🍔 갓 튀겨진 맛있는 감자튀김에 달달한 양념이 된 슈가버터 프라이는 완전 제 취향이어서 아껴먹었어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애기입맛에는 역시 슈가와 버터를 더한 슈가버터프라이! 그래도 오리지널은... 언제나 참을 수 없어요!


🍔 크런치 윙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뭔가 치킨너겟 같기도하고 치킨같기도하고 엄청 바삭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나쁘진않았어요! 인절미 치즈볼을 무조건 먹어봐야한대서 간거였는데 다 먹고나와서 생각이 났지뭐에요 호호 다음에 또 가면대지이!☺️ 다음에는 인절미 치즈볼에 도전해보겠습니다!


🌟 상호명: #노브랜드버거


프랜차이즈는 오늘도 주소와 영업시간을 기재하지 않을게요! 가격대비 진짜 가성비는 끝내주는 곳 같아요! 간단하게 출출할 때 아 햄버거 땡기네 하면 저렴하고 간편하게 햄버거 하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나가면서 눈길 한 번 더 주고 아 배고파 하면 바로 출동 할 예정입니다! 😊 여기까지 햄버거는 메인 메뉴가 아닌 간식이라고 생각하는 ... 네? 네 간식 맞아요 하하 🤗🤗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