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념치킨 맛집은 역시 처갓집 양념치킨!

by 크클커플 2022. 2. 9.
728x90

대한민국 양념치킨은 어디~? 외쳐 갓갓 처갓집! 달달한 양념의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 양념치킨 맛집은 역시! 처갓집 양념치킨! 오예!


🍗 양념치킨의 일인자! 얇은 튀김 옷에 야채가 베이스인 양념을 섞어주어 처갓집 만의 독특한 양념치킨완성! 타 브랜드의 양념과는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처갓집만의 특제양념! 토마토 맛도 나는 것 같고 달달하면서 파스타 치킨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저 뿐인가요?☺️


🍗 튀김 옷이 얇아서 오리지널도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바삭한 튀김 옷과 닭고기 육즙 가득한 치킨의 매력에 나도 모르게 퐁당 퐁당!


🍗 기존 양념치킨이 아닌 새로운 양념 치킨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외쳐 갓갓 처갓집!

🌟 상호명: #처갓집양념치킨


잠시 잠시만요!! 이거 읽고 가세요!!
치킨 너무 맛있어보여요~ 댓글 다시기 전에 치킨을 두배 세배 즐기는 법!

대🌟공🌟개

📌 TIP: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 이렇게 따라하세요!

📌 오늘은 저만의 레시피를 몰래 소개해드릴게요! #radler 제조법입니다!

📌 Step 1 : 편의점에서 파울라너(Paulaner) Weissbier 혹은 에어딩어(Erdinger) Weißbier 와 스프라이트를 준비해주세요! 사이다는 안됩니다! 꼭! 스프라이트여야 합니다! 그리고 흑맥주 이런거 안됩니다!

📌 Step 2 : 빈 잔에 맥주와 사이다 비율을 4:6 혹은 3:7 이렇게 섞어주세요! 또는 취향에 맞는 비율을 찾아서 섞어주셔도 괜찮습니다!

📌 Step 3 : 젓가락 한 개를 중간에 꽃고 다른 젓가락으로 쎄게 쳐서 진동을 주어 맥주를 섞어주세요! 빠쉐 호!

📌 Step 4 : 맛있는 라들러(Radler)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728x90

댓글


인스타그램